오늘 조조로 원배틀 애프터 어나더 보고 왔습니다.
며칠전에 예매 했는데도 빈자리가 거의 없어서
오른쪽에 붙어 있는 자리를 예매 했습니다.
아쉽지만 꼭 보고 싶어서 그 자리를 선택!
오늘 영화를 보는데 반도 안왔네요.
좋은 자리 다 비어 있.....
사운드 아무리 좋은 돌비 앳모스면 뭐하나... ㅜㅜ 구석탱이인데.
다른게 아니라 빈자리가 너무 아쉬워서 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 영화관 입장에서 직전 취소 자리가 있으면 좋은 자리로 바꿔 주시면 어떨까요..
영화관은 죄가 없습니다. 아니 누구도 잘못한건 없습니다. 따지면 늦게 예매한 저만 잘못이 있죠. 근데 빈자리 너무 아숩....
오늘 조조로 원배틀 애프터 어나더 보고 왔습니다.
며칠전에 예매 했는데도 빈자리가 거의 없어서
오른쪽에 붙어 있는 자리를 예매 했습니다.
아쉽지만 꼭 보고 싶어서 그 자리를 선택!
오늘 영화를 보는데 반도 안왔네요.
좋은 자리 다 비어 있.....
사운드 아무리 좋은 돌비 앳모스면 뭐하나... ㅜㅜ 구석탱이인데.
다른게 아니라 빈자리가 너무 아쉬워서 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 영화관 입장에서 직전 취소 자리가 있으면 좋은 자리로 바꿔 주시면 어떨까요..
영화관은 죄가 없습니다. 아니 누구도 잘못한건 없습니다. 따지면 늦게 예매한 저만 잘못이 있죠. 근데 빈자리 너무 아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