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좋은 경험_ 재방문 기대로 드리는 제안

오늘 상영-마스터 작품 감상위해 첫 방문한 1인입니다.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작품을 좋은 환경에서 볼 수 있어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규모와 무관하게 라이커시네마만의 집중감과 분위기가 인상 깊었고, 앞으로도 좋은 작품들을 계속 관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한 가지 조심스럽게 의견을 드리고 싶습니다.
상영관 내부에 '답답하고 불쾌한 강한 냄새(묘사 어려운 역한 냄새)로 인해, 개인적으로는 호흡이 불편할 정도라 영화에 집중하는 데 고통 이상의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작품 자체의 몰입감이 워낙 뛰어나 끝까지 관람위해 버텼지만, 호흡이 어려웠던 탓에 이후에도 좋은 인상이 아닌 냄새로 기억될 후유증이 더커 유감입니다.

공간 특성이나 환경적인 영향도 있겠지만, 가능하다면 환기나 공조 관리, 방향 관련 부분 등을 한 번 점검 및 개선책 마련해 주실 수 있다면 앞으로 더 많은 관객들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영화와 공간을 운영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으로 의견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1